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주문관련]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은 상품 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Q&A 게시판 또는 스킨프렌즈 고객센터(02-544-5080)으로 문의 주시면 취소 도움드리겠습니다.

  2. [주문관련]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회원/비회원으로도 구매(주문이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의 경우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조회 가능하며,

    정보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스킨프렌즈 고객센터(02-544-5080)  문의주시면 친절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3. [주문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고객님의 실 결제 금액(할인 후 결제금액) 5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총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2,5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주문시 배송비 2,500원 자동 추가 결제)

  4. [주문관련] 주문 후 몇일 내로 입금을 해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7일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하며,

    7일 이후에는 주문건이 자동취소 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주문관련]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회원가입 후 1,000원이 적립되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상이 지나야 실제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

    적립금은 1,000원 이상부터 주문한 상품의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6. [결제관련] 입금했는데 입금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와요.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르거나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 때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스킨프렌즈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544-5080) 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7. [결제관련]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무통장입금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 시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실시간계좌이체 시에만 가능하며 결제일로 30일 이내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구분을 개인용도와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발급받시면 세금계산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출용도에 따라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을 못하셨다면결제 완료 후 스킨프렌즈 고객센터 (02-544-5080) 또는 게시판을 통해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

  8. [결제관련] 결제방식을 2개로 중복선택 할 수 있나요? (ex : 휴대폰결제/무통장입금)

    한 주문건 당 결제 방식 선택은 1개로 제한됩니다.

    따라서결제방식을 나누어 이용하실 경우에는 주문건을 2개로 따로 작성해주신 후 각각 원하시는 수단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배송관련] 택배회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저희 스킨프렌즈 에서는 CJ대한통운을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평일 오후 12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그 후 주문건은 다음 날 출고 됩니다(금요일 오후 12시 이후 주문시 월요일 출고)

  10. [배송관련] 배송현황을 어디서 알 수 있나요?

    주문 하신 상품의 배송 현황은 스킨프렌즈 몰 상단의 마이페이지 내 주문관리의 [주문/배송 내역]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은 CJ대한통운 홈페이지의 배송조회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1.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스킨프렌즈 에서는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평일 오후 12시까지 주문 확인건에 대해 당일 출고 되며이후 입금 확인 주문건은 익일 출고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통 주문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 소요되며 주말/공휴일이 포함되거나

    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2. [배송관련] 묶음 배송으로 받고 싶어요.

    묶음 배송요청은 상품 출고전 당일 오후 12시 이전까지 가능하며

    스킨프렌즈 고객센터(02-544-5080)  또는 Q&A 게시판으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상품의 출고 이후에는 묶음배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3. [배송관련]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제품이 출고 되기 전 (평일오후 2시 이전가능합니다.

    스킨프렌즈 고객센터(02-544-8080)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변경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단계에서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14. [배송관련] 주문한 제품을 두 군데로 나누어 받고 싶어요.

    두 군데의 배송지로 제품을 나누어 수령하시길 원하신다면,

    주소지에 따라 각각 제품을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15.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FAQ 검색

접속자집계

오늘
87
어제
99
최대
403
전체
35,506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